PR센터

PR센터

[에티버스 그룹] "IT 혁신기업 재도약"…영우디지탈, '에티버스'로 사명 변경…새 CI 공개

관리자 2022.06.03

 


선포식.jpg

 

 

27일 비전 선포식 개최
신규 사업 확장 계획 발표

 

 

국내 종합 IT 솔루션 전문기업인 영우디지탈이 4차 산업 핵심 사업 확장을 위해 '에티버스(ETEVERS)'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기업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티버스는 지난 27일 오전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고 사명 변경을 통한 새로운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에티버스는 'ETERNAL UNIVERSE'(영원한 우주)의 축약어로 영우의 가치를 계승하되, 상상할 수 있는 모든 'IT Universe'를 실현하고자 하는 정체성이 담겼다. 관계사 사명에도 에티버스가 적용됐다. 이로써 이브레인테크과 이피에이, 소프트 플랫폼, 이하이테크는 각각 에티버스이비티, 에티버스이피에이, 에티버스소프트, 에티버스이하이로 각각 변경됐다. .

 

 


사명 변경과 함께 이날 에티버스는 신규 CI도 공개했다. 새로운 CI는 에티버스의 핵심 이니셜인 E와 V를 결합한 큐브 모노그램을 적용해 IT 유통 비즈니스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미래 IT 기술을 연결한다'는 의미가 함축돼 있다.

 

 


정명철 에티버스 회장은 "'에티버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IT 산업에서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변화하는 IT 환경에 대응하여 끊임없는 도전으로 새로운 IT 비즈니스 환경을 선도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라면서 "이번 사명 변경을 기점으로, 해외 지사와 15개 지사 등 전 세계와 전국을 아우르는 네트워크를 활성화 및 확장하고 AI 솔루션 플랫폼 개발과 신규 연구소 설립 등 변화하는 기술에 대한 최적화 솔루션을 보유한 IT 혁신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출처 및 기사 원문 :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2/05/477211/